마인크래프트 0.10.0 다운로드

mojang 왼쪽 마인 크 래 프 트: 포켓 에디션 원래 상태로, 그것은 여전히 수백만 달러를 팔아 것 이다. 결국 마인 크 래 프 트입니다. 하지만 그 $7 투자 시간과 다시 정기적으로 개선 하 고 더욱 가치 있는 게임 경험을 보상 하고있다. 가끔은 큰 콘텐츠를 추가 하는 동안 그것을 향상 된 성능을 향한 밀어 다른 시간, 그리고 그것을 귀하의 최신 장치에 잘 실행 되었는지 확인. 어느 쪽으로 든, 소형 판은 성장 유지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다른 센트를 지불할 필요 없다. 포켓 에디션 PC를 원래의 완전 한 포트가 아니지만, 안 드 로이드 버전은 엄청난 2011 데뷔에서 엄청나게 진화 했다. 그것은 개념의 증거로 시작, 마인 크 래 프 트는 모바일에서 작동 수 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하지만 지금은 매력에 더 큰 버전을 라이벌 그 진정한 강력한, 매력적인 경험이 야. 버전 0.9.0, 7 월에 시작, 가장 큰 업데이 트를 훨씬, 무한 한 세계를 데 려 오, 동굴과 마을 같은 구조를 생성, 그리고 새로운 블록과 환경 유형의 거 대 한 배열. 그 모든 경험을 좀 많이-필요한 다양 성과 개성을 덧붙였다.

농담. 그것은 명백히 그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관심을 가진 사람이 확실 하 게 잘 mojang의 소호-fi를 스매시 히트 알고 있습니다. 구글 마인 크 래 프 트의 5-10 백만 다운로드 사이의 주장: 포켓 에디션 ($7),이는 모든 플랫폼에 걸쳐 5400만 이상의 사본을 판매 했다. 그 수 채를 안으로 시키십시오: 5400만. 오랫동안 기다려온 마인 크 래 프 트 포켓 에디션 버전 0.10.0, 오늘 아침, 모든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인 크 래 프 트 라는이 멋진 게임에 대해 들 었 나요? 그것은 블록으로 만들어! 어떤 주어진 시간에 당신과 함께이 깊이와 replayability의 게임을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그리고 여러 모드, 온라인 게임, 그리고 놀라움의 충분 한 각각의 새로운 세계에서 밝히기 위해서, 거기에 다시 오고 계속 이유가 있어. 이가을 앞으로 진행을 중단 하지 않은 프랜차이즈의 ms의 인수, 새로운 0.10.0 업데이 트와 방법에 대 한 자세한으로 입증 했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얻을 것 이다 훌륭한 모바일 게임에 대 한 약간 여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마음의 희귀 조각. 그래서 마인 크 래 프 트: 포켓 에디션은 게임을 잘 지불 가치가 있다.

당신은 어떻게든 마인 크 래 프 트 현상을 놓친 적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무작위로 생성 된 블록 기반의 세계에서 재료의 배열을 수집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인디 게임, 도구 및 항목을 만들어야 하 고, 자유형 구조를 빌드합니다.

Deel deze pagina v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