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어스 다운로드 방법

Google 어스 프로가 컴퓨터에서 실행 되려면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모두 필요 합니다.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Google 어스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공간에서 지구의 이미지가 표시 됩니다. 당신은 쉽게 “비행” 아래로 컨트롤을 사용 하 여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급하게 인 경우에, 당신은 단순히 주소 또는 경계 표 또는 지리적인 좌표의 이름을 찾을 수 있다. Google 어스는 신속 하 게 목적지에 바로 “비행” 합니다. 참고: 설치 과정에서 Mac OS X은 관리자 암호를 묻습니다. 이 정보는 Google과 공유 되지 않습니다. Ubuntu와 중 절 모 리눅스 배급의 최신 버전을 가진 Google 지구 직업적인 기능. Google 어스 프로는 다른 인기 있는 배포판에서 뿐만 아니라 실행할 수 있지만, 리눅스 플랫폼의 다양 한 사용할 수로 인해, 이것은 보장 되지 않습니다.

스트리트 레벨 보기: google 어스는 도시 거리를 운전 하 고 3d로 사진을 촬영 하 여 google에서 획득 한 ` 거리 지도 ` 이미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버튼을 누르면 위성 이미지와 스트리트 뷰 사진 간의 탐색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 지도 데이터 세트의 가장 널리 사용 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오해가 어떤 사람들은 이미지를 Google 어스 프로그램에서 생방송으로 표시 됩니다-위성에서 직접 업데이 트를 사이에 존재 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미지는 위성, 상업 이미지 제공 업체 또는 정부 기관에 의해 처리에 의해 취득 후 배치 Google 어스 이미지 데이터베이스에 업데이 트 되었습니다. 당신의 차를 찾아라! Google 어스 이미지는 사무실 주차장에서 자동차를 더럽힐 수 있을 것이 너무 상세 합니다! 하지만, 마음에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인공 위성에서 업데이 트 되지 않습니다 계속. 이미지는 지난 달 또는 작년에 주차 된 곳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Google 어스는 원래 “어스 뷰어 3d” 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열쇠 구멍, inc., 중앙 정보국 (CIA)에 의해 자금을 회사에 의해 개발 되었다. 이 소프트웨어는 “탐색 지구”에 대 한 프로그램을 개발 했다-그리고 그 게 정확히 않습니다.

google 어스에서 이미지의 대부분은 지난 3 년 이내에 인수 되었고, 구글은 지속적으로 지구의 다른 부분에 대 한 이미지 세트를 업데이 트 하 고 있습니다. 대도시는 일반적으로 띄엄띄엄 살고 있는 지역 보다 더 높은 해상도 이미지를 최근. 드물게-본 장소: 어떤 사람들은 Google 어스가 보안 문제로 이어질 수도 중요 한 건물에 대 한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 한다고 생각 합니다. 다른 사람은 Google Earth가 그들의 기밀을 위반 하는 그들의 재산의 클로즈업 전망을 허용 한다 믿는다. 이미지는 대부분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명확 하 게, 당신의 야드에 있는 개체를 볼 수 있으며, 때로는 거리를 따라 주차 된 자동차를 인식 충분 한 상세한 있습니다. Google 어스 내에서 디지털 고도 모델을 사용 하면 다양 한 지리적 영역의 풍경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설치를 통해 Google 어스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 하는 것입니다. 구글은 2004에서 열쇠 구멍을 구입 하 고 그 인수와 함께 그것은 개선 및 공공 2005에서 시작 하는 무료 배포 지구 뷰어 3d를 입수 했습니다. 아래의 파란색 버튼을 사용 하 여 Google 어스의 무료 사본을 받으세요. 혹시 당신의 이웃이 시간을 통해 변경 된 방법을 궁금해 했다면, Google 어스는 이제 과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eel deze pagina via: